그것이 알고싶다 손정민 방송 언제? 예고편 보기 / 손정민 군 아버지 블로그 주소

손정민 군이 세상을 떠난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 가네요. 지난달 28일 안타깝게 한강에서 목숨을 잃은 손정민 군의 사망 원인이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아 안타까움이 큽니다. 다행인건 여전히 대중의 관심이 이 사건에 쏠리고 있기 때문에 납득할만한 사망 원인이 밝혀질 때까지 수사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손정민 군 사건 취재 시작

우리나라에 미스터리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3대 축이 있는데 경찰, 검찰, 그리고 SBS '그것이 알고싶다' 팀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팀에서 해결하거나 실마리를 밝혀낸 미제 사건이 여러 건 있었지요. 이번 손정민 군 사망 사건도 과연 그것이 알고싶다 팀에서 해결할 것인지, 작은 실마리라도 찾아낼 것인지 취재 결과가 기다려집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손정민 목격자 제보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페이스북 목격자 제보 중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고 손정민 군 사건 목격자를 찾는 글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카카오톡으로 제보하기

그것이 알고싶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검색해서 등록하면 빠르게 제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손정민 군 방송 언제? 예고편 보기

고 손정민 군의 사건을 다루는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사건이 아직 언론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그알 팀에서도 최대한 객관적이고 증명할 수 있는 증거를 모아 납득할 수 있는 취재 결과를 내보내고자 취재 기간이 길어지고 있을 것입니다. 예고편도 아직 SBS 공식 사이트나 다른 매체에 전혀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빠르면 5월 말, 늦어도 6월 중으로 방송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고 손정민 군의 아버님을 포함한 유가족분들께 위로를 전합니다.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겠지만 이 사건이 미제 상태로 묻히지 않도록 끝까지 관심을 기울이는 것으로 위로를 대신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출처: 손정민 군 아버지 네이버 블로그

사진 출저는 손정민 군 아버님의 블로그입니다. 블로그 방문하시면 정민 군 아버지가 직접 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May the Force be with YOU : 네이버 블로그

Witcher, XCOM, Final Fantasy

blog.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