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 미운사랑 cover (진미령 원곡 커버곡) 가사 전체 / 조회수 1000만 돌파 뮤직비디오 보기 / 임영웅 광고수익 40억원

임영웅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미스터트롯이 종영된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임영웅을 검색하고 그의 노래를 찾아 듣는 사람은 줄지 않습니다.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세련된 무대 매너, 트로트에 대한 진정성 있는 태도가 평소 트로트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그의 노래를 한번쯤 찾아 듣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이 부른 노래 중 '미운 사랑'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가수 진미령 님이 부른 원곡 보다 더 유명한 커버곡이 되었네요.


임영웅 - 미운사랑 가사


원곡 가수 : 진미령
작사 : 송광호, 진미령
작곡 : 송광호

남몰래 기다리다가
가슴만 태우는 사랑
어제는 기다림에
오늘은 외로움
그리움에 적셔진
긴 세월
이렇게 살라고
인연을 맺었나
차라리
저 멀리 둘걸
미워졌다고
갈 수 있나요
행여나
찾아올까 봐
가슴이
사랑을 잊지 못해
이별로
끝난다 해도
그 끈을 놓을 순 없어
너와 나 운명인 거야

이렇게 살라고
인연을 맺었나
차라리
저 멀리 둘걸
미워졌다고
갈 수 있나요
행여나
찾아올까 봐
가슴이
사랑을 잊지 못해
이별로
끝난다 해도
그 끈을 놓을 순 없어
너와 나 운명인 거야
그 끈을 놓을 순 없어
너와 나 운명인 거야

임영웅 - 미운사랑 커버 (진미령 원곡)


임영웅 광고수익 40억

채널A '행복한 아침'에 출연한 홍종선 기자에 따르면 임영웅이 지난해 광고로만 40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중에는 최고 수준입니다. 만약 코로나19만 없었으면 지금보다 1년에 20~40억원은 더 벌었을 것이라고 하네요.

임영웅의 행사 수입에 대해서는 코로나 19 때문에 행사 무대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만약 행사에 출연한다면 임영웅 급의 Top 트로트 가수는 출연료 행사비가 2000만원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성수기 때 지역 행사가 많아 서로 모시려고 경쟁할 때는 일시적으로 3000만원으로 오른다고 합니다.

과거 트로트 가수 행사비를 보면 박현빈이 1000만원, 장윤정이 2000만원, 송가인은 3500만원까지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에서 1등을 하고 1년이 넘었지만 식지 않은 인기를 가진 임영웅의 몸값은 상상 이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G4 렉스턴 임영웅 화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